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본인 이름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작
바로 따라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실행 가이드
목차
리더인컴퍼니
|
황유리
|
2025-03-26
화면확대
0.6 배율
1.0 배율
1.5 배율
2.0 배율
2.5 배율
3.0 배율
7
읽음
0
0
0
1 / 21 목차보기
로그인
회원가입
작
작가의 탄생
목차
들어가며
제1장 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목적 및 실행 범위 점검
제2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세부 유형 파악
1.무상 시딩
2.유료 광고 콘텐츠 제작 협업
3.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및 유튜브 마켓
4.인플루언서 콜라보 제품 공동 개발
5.모델 및 쇼호스트 섭외
6.CPS 기반 어필리에이트(AFFILIATE) 마케팅
제3장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선정
1.네이버
2.인스타그램
3.유튜브
4.틱톡
5.기타 플랫폼 (X 또는 스레드 등)
제4장 실전: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단계별 실행 전략
1.인플루언서 선정 및 섭외 단계
2.캠페인 실행 단계
3.캠페인 종료 후 단계
마치며